공공뉴스=김민성 기자 포스코이앤씨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기념 엠블럼을 전격 공개했다.2일 포스코이앤씨에 따르면, 이날 공개한 ‘30주년 엠블럼’은 자연 속에 굳건히 뿌리내린 나무의 나이테를 모티브로 사명인 ‘Eco & Challenge’ 글자를 활용해 구성했다.특히 글자로 표현된 ‘0’의 부분은 움직이는 디자인으로 구현해 역동성, 진취성, 생동감을 느낄 수 있다.엠블럼 색상은 친환경적(Eco)이면서 30살을 맞이한 포스코이앤씨의 활기차고 도전적(Challenge)인 이미지를 나타내고자 오로라 그린을 채택했다.40초 정도의 엠블럼
[공공뉴스=이민경 기자]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새 CI(Corporate Identity)를 공개, 글로벌 기업 도약을 위한 시동을 걸었다. 교촌에프앤비는 글로벌 종합 식품외식그룹의 비전을 담은 새로운 CI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새로운 CI는 ‘K’ 이니셜을 심볼마크로 삼아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외식기업 도약의 의지를 표현했다.‘K’ 이니셜은 교촌의 기업철학인 정직과 신뢰(Integrity)의 ‘I’와 나눔과 소통(Communication)을 뜻하는 ‘C’의 결합을 형상화 했다.